(제9회) 서울 국제 즉흥춤 축제 ; 오프닝 즉흥

공연설명

즉흥이란? 번개처럼 번뜩이는 순간적이며 신선한 그 무엇 1985년 11월 창단된 현대무용단 사포는 수라쳬의 정기공연 및 다양한 기획공연을 통하여 현대무용의 불모지인 전북지역에 새바람을 일으켰으며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지역 간의 교류공연을 통하여 서울과 지방의 문화격차 해소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