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전국어린이 연극경연대회 ; 여자다운 게 뭐야?

공연설명

남자 어린이도 여자 어린이도 모두 똑같이 소중한 사람이에요. 그런데 집에서나 학교에서나 어른들이 '남자아이라서', '여자아이라서'라는 꼬리표를 달아주고 하고 싶은 것을 못하게 말리는 일들이 생기곤 하지요? 여자 어린이들도 열심히 뛰어 놀고 싶은데 '여자아이는 얌전해야 해!'하며 못하게 한다든지 남자어린이들은 뛰다가 넘어져서 아프거나, 슬픈일이 생겨서 울고 싶은데 '남자는 울면 안 되는 거야!' 하고 나무라실때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