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세계 국립극장 페스티벌 ; 춤.춘향

공연설명

어느 나라에서나 있을 법한 보편적인 러브스토리'춘향'은 한국관객에게는 가슴 속 깊은 곳의 그리움과 사랑의 정서를 끌어내고 외국관객에게는 충분히 공감할수 있는 극적 구조를 제공한다. 비언어적인 춤의 장르적 특성을 충분히 살려 구성적인 면은 전통적인 무용극으로 원작의 향기를 그대로 살리되 춤 언어는 현대적으로 사용하여 독창적이고 보편적인 공연물로 만들었다(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