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람을 흔들다 ; 마술도시

공연설명

<미술도시>는 요람을 흔들다 3의 참가작 중 유일한 창작극이다. 타 연출들이 외국의 검증된 희곡을 선정한 것과 달리 김정근 연출과 공연예술제작소 비상은 창작극에 주목해 본다. <내 결혼시게 와줘> <어느 날 우리는 갑자기> <환장지경> 등 2012년을 창작극 연출에 매진했던(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