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울 국제 공연예술제 - Sense the Essence

공연단체

샤우뷔네 극장, 최상철 현대무용단, 니드컴퍼니, 호페쉬 쉑터 컴퍼니, 김용걸 댄스씨어터, 김경영&DTM 댄스컴퍼니, RAMT, 극단 목화, 제스로 컴튼 Ltd., 드림플레이 테제21, 극단 뿌리, 서정춤세상, 연희단거리패, 라울 콜렉티브, 극단 하땅세, 린츠주립극장, 엑스플로즈, 떼아뜨르 노리, 댄스씨어터 창

4. 10월 10일-10월 11일 댄스씨어터 창 <봄의 제전> [상세정보 보기]

5. 10월 16일-10월 19일 김동민, 김병규, 김봉수, 김지욱, 김환희, 박재영, 심주영, 안지향, 전흥렬<제8회 서울댄스컬렉션-어른에게, 의견 대립, Consequence, Shock, 몬스터, 살아있는(生), 초롱불, 해(咍)탈, 지미와 잭>

6. 10월 16일-10월 19일 이상훈, 다이스케 이누에 <제8회 글로벌 커넥션Ⅰ- 풀다/解>

7. 10월 16일-10월 19일 진병철, 마커스 푸 <제8회 글로벌 커넥션Ⅱ- Absence-지금 보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