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밀양여름공연예술축제 ; 템페스트

딸의 앞날을 염려한 아버지에 환속의지가 벌인 마술이겠다.

현세에 업과 도통을 없애고 복을 구해주는 주술법을 연구하려고 자리를 동생에게 맡기고 산으로 들어갔던 프로스페로는 도리어 동생의 권좌를 햔항 야심에 밀려 쫓겨나는 신세가 된다. 세살짜리 딸과 함께 무인도에서 유배당하다시피 살아오던 중 동생과 원수 일행이 탄 배가 무인도 앞바다를 지나가는 행운을 만나 태풍을 일으켜 배를 나파시킨다(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