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밀양여름공연예술축제 ; 황금용

유머러스하고 시적인, 냉혹한 현대사회의 파노라마<황금용>

유럽의 어느 한 도시의 동남아 간이식당인'황금용'을 무대로 구석 비좁은 주방에는 다섯명의 동양요리사들이 일한다. 새로 온 중국인 꼬마가 치통을 호소한다. 하지만 모두 불법 체류자인 이들은 병원에 갈수 없다.(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