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밀양여름공연예술축제 ; 아리랑 - 분단을 넘어서

공연설명

한국 연극 최초의 근대극 여배우 월희는 1933년에 사망했고 극작가 임선규는 1936년 동양극장에서 <사랑에 속도 돈에 울고>가 흥행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그러니까 월희와 임선규는 만나 적이 없고 같이 작업한 적이 없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