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 10주년 기념공연

인디밴드 '복스팝'의 지하 연습실.

밴드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5명의 젊은이들이 뭉쳤다. 주머니가 가볍다는 것 이외에 별문제가 없던 이들이 오디션을 앞두고 한창 논쟁 중이다. 이 밴드에게는 조금 더 훌륭한 보컬이 필요하고 조금 더 좋은 리듬이 필요하다. 보컬을 찾아, 좋은 음악을 찾아 갈등하고, 도전하는 가운데에 생기는 희망과 우정. 그리고 희생. 이제 불과 며칠 앞으로 다가온 오디션. 밴드 '복스팝'은 어쩌면 예정되었던 사고에 위기를 맞고, 이제 단 두 명의 멤버만이 오디션장으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