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공상물리적 춤

공상물리적춤 = 공상(Fantasy) + 물리적(Physical) + 춤(Dance)

<공상물리적 춤>은 춤에서의 움직임 즉 신체의 물리적 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나아가는 몸의 가능성을 춤의 판타지로 보고, 판타지 영화, 애니메이션, 유머, 극단적 변형과 같은 요소들과 연결시켜 다양한 이미지를 구현함으로써 몸과 춤의 상상력을 이끌어 내는 작품이다. 그래서 의미를 이해하고 해석하는 형식의 공연이 아닌 온전하게 몸 안팎에서 만들어지는 다양한 물리적 운동과 힘의 영역들을 극대화하여 몸의 가능성을 드러나게 함으로써 몸을 통한 상상력을 관객과 공유하는 것에 집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