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바람풀

철부지 엄마와 조숙한 아들의 우당탕탕 저녁식사.

미디어 속 세상은 풍요와 행복으로 넘쳐나지만, 소시민의 일상은 무기력하고 저항의 힘조차 잃어버렸다. <최후 만찬>은 어머니와 아들의 저녁 식사를 통해 모든 것이 잘 편제된 사회 속에서 희망이 사라지고 파편화된 소시민의 삶을 그려낸다.

"때로는 아프고, 때로는 원망스럽고, 때로는 마음이 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