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섬의 비밀

인현극단 예술무대산의 독특한 인현과 오브제, 그림자 전문 극단 카카시좌의 섬세한 그림자와 영상의 조화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은 직관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인형, 그림자, 영상, 움직임을 통해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오가는 이야기 속에 평범한 여자아이 하루의 현실적인 성장을 담았습니다.

[줄거리]

시끄러운 갈매기, 휴대폰이 잡히지 않는 섬으로 향하는 배 위에서 우울한 하루. 하루는 처음으로 도서의 집을 떠나 발명가 할아버지가 살고 있는 루루섬에서 지내기로 합니다. 바다 한가운데 시간의 지도 위에 떠오른 조금 신기한 루루섬. 하루를 마중 나온 조금 신비한 검은 고양이 마루와 뱀, 부엉이, 돼지 닭 등 동물들과 할아버지와 함께 지내는 섬 생활이 시작됩니다. 과연 루루섬의 비밀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