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글로벌커넥션 : 우주에게

공연설명

각각의 섬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상처를 치유하는 약이 우주에 있다고 믿고 ㅁ였다. 그들은 우주로 출발하게 되는데 각자 바라보는 방향과 속도가 달라 우주선은 갈 길을 잃기도 하는데 과연 길이 있는지도 모르겠다. 그러다 만나게 된 블랙홀. 블랙홀에 빠져 모든 시간을 잃어버린 그들은 살기 위해 손을 뻗어 동행자들을 잡기 시작하는데. 서로를 잡은 손에서 그들은 치유를 느끼게 된다. 난민, 민족주의, 남북한, 부익부 빈익빈, 발달과 자연 파괴, 전쟁, 테러... 물리적인 거리와 지역을 막론하고 우리는 동시대의 이슈를 공동으로 경험하고 있다. 서로 손을 내밀 수 있는 용기를 지닌다면, 그 손을 잡을 수 있는 용기가 있다면 좀 더 평화로운 세계를 누리며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 결국 '우주에게'는 사랑에 대해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