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바람풀

공연설명

김밥집 알바생 마강주. 그녀는 하루를 빠르게 산다. 10년 만에 출소한 규현은 강주를 찾아오지만 옛 기억에 힘들어하며 거부한다. 외로운 여자 유희, 그녀는 노래방 도우미다.자신을 도와준 창준과의 하룻밤에 마음이 움직이며 이내 사랑이 싹튼다. 그러나 진심을 감춘 채 서로의 진심만을 듣기원하며 싸우기를 반복한다. 김밥집 사장님의 따뜻한 말에 강주는 그토록 그립던 삼촌규현을 찾아가 세상에 하나뿐인 가족임을 확인한다.(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