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동 창작무용공연 - 代

3년전, 세상을 떠난 이 마을의 큰박수무당에 대한 진오귀굿이 펼쳐진다.

살아생전 삶의 희비애락을 뜨거운 신명으로 함께 나누던 큰만신, 작은만신, 각시무당, 신딸 등 팔도 무당들이 모두 모여 박수무당의 혼을 불러 왕생극락 천도를 기원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