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이 창작무용공연

공연설명

옛날 도마봉이라 일컫는 높은 산상 기엄괴석이 장관을 이루어 마치 선경을 방불케 하는 깊은 산골에 속세를 떠나 꽃과 새들을 벗삼아 피리를 불며 자연을 만끽하면서 맑고 아름다운 마음으로 흐르느 재월을 신선처럼 지내는 운림이란 처사가 살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달밝은 남밤 운임처사가 부는 감미로운 피리소리에 이끌려 인근 연못에서 용희라는 아름다운 용궁아가씨가 나타나 두 사람은 천년만년 같이 지낼 것을 언약하고 연분을 맺게 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