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아카데미

공연설명

작품 <난파>는 전통적 인습에 대한 반항과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구원의 대상을 찾아가는 한 시인의 방황의 여정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주체적, 실존적 삶을 살아가도록 종용하는 모(母)와 전근대적, 봉건적 인습을 상징하는 부(父), 이 두 인물과 시인과의 대립으로 인한 시인의 내적갈등이 심화되면서 극은 전개된다...(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