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시인의 노래

공연설명

'천상시인의 노래'는 우리에게 훌륭한 서정시와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남기고 떠난 시인 천상병의 삶과 시를 다룬 연극이다. 전체가 3막으로 구성된 '천상시인의 노래'는 고인이 된 천상병이 삶의 반려자였던 목순옥을 찾아오는 것을 시작으로 자신의 삶의 여정을 뒤돌아보는 형식으로 구성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