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 젊은 안무자 창작공연

한 그루 나무가 인간에게 분에 넘치는 사랑을 주는 동안 우리는 당연한 것인양 받아들이고, 또 손을 내 밀었다.

이제 시간이 흘러 쓸쓸히 밑둥만 남은 나무는 쓰라린 회환과 함께 마지막 선물로 어미의 품처럼 따스한 안식의 공간을 내게 남겨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