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 젊은안무자 창작공연

<김의 전쟁>

만인 앞에 떳떳이 사랑함을 얘기하고 축복받고 싶은 이들 (결혼식과 법정이라는 장소의 설정)을 통하여 그들의 지나온 모습과 그들앞에 놓인 편견과 모순의 눈초리에 갈등하는 순수. 그리고 이젠 진정 사랑하노라 말할 수 있는 내 자신의 약속까지 작품의 이야기속에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