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도록 달린다

공연설명

왕비는 젊고 아름답고 현명하지만 밤마다 심약하고 고독한 왕의 사랑을 갈구하는 외로운 여자이고 추기경은 그런 왕을 이용해 권력을 차지하려하고 항상 눈의 가시처럼 구는 왕비를 제거하기 위해 음모를 벌인다. 왕의 외면과 추기경의 음모에서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치던 왕비는 자신의 몸종인 보나쉬와 젊은 총사 달타냥과의 사랑을 목격하게 되고 아내로써의 복수심과 왕비로써의 불안한 위치를 만회하기 위해 달타냥을 유혹해 아들을 낳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