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denek Bartak, 김대성

<전막>

알몬조왕과 그의 신하들이 탄 배가 갑작스런 태풍으로 인하여 좌초한다. 바다를 잠재워 달라고 애원하는 어린 딸 미란다는 달래며, 섬의 주인 프로스페로는 12년 전 알론조왕의 원조를 받은 친동생 안토니오에게 자신의 통치권을 빼앗긴 이야기를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