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끝나지 않았다

공연설명

10년 전 고등학교시절 담임선생님의 장례식장, 잘 나간다는 녀석들은 하나도 오지 않고 힘들고 지치게 살아가는 세 친구들만 덩그러니 남았다. 일찍이 사고(?)로 얻은 딸을 홀로 키우며 살아가는 싱글대디 영기, 마음에 둔 여자가 있지만 속만 태우는 술집웨이터 길현, 홀어머니와 단둘이 사는 자타공인 '알바인생'원재. 구구절절한 사연들을 지닌 세 사람의 공통 고민은 '돈', 그리고 이제 막 서른이 되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