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개의 눈 - 침묵의소리, 어둠속시선

공연설명

변방 호족과 백성에 의해 축출되어 죽음에 몰릴 위기에 놓은 왕 '자로'는 곁에 남아 있는 유일한 신하인 환관 '미사'에게 왕이 마지막을 어떻게 맺어야 할지 묻는다. 미사는 자로에게 '타로의 미궁'으로 피신하라고 간한다. 이로부터 자로의 과거와 타로의 미궁에 얽힌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