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거창국제연극제 - 연극이 내게로 온다

연출

<하녀들> 이윤택, <프로메테우스> Jose Besprosvany, <바람의 익살꾼> 강수기, <서커스 하이라이트>상해시공지여문화발전유한공사, <A-Ta-Ka!> Marcos Castro Solorzano, <STORM> 상해시공지여문화발전유한공사, <템페스트> 오태석, <골생원> 이상희, <마릴린 먼로의 삶과 죽음> 조최효정, <말하라 사랑아> 정일성, <세상이 화~안 해요> 김태훈, <달콤 살벌한 프로포즈> 이국희, <할머니가 들려주는 우리신화이야기> 류기형, <아빠의 청춘> 이종훈, <월드비트비나리> 문갑현, <리어카, 뒤집어지다> 윤종연, <곰 & 청혼> 김태용, <천국과 지옥> 남미정, <청 이야기> 이종석, <천년의 기억> 김대현, <카르멘> 이용주, <속살> 이은준, <연기가 눈에 들어갈 때> 송훈상, <오이디푸스> 박정석, <말해요! 찬드라!> 박병수, <바람처럼 좋은 날> 홍경숙, <특명 157, 혹성의 사랑> 안재범, <외투> 홍인표, <천상의 울림> 연경진, <늙은 날의 초상> 이정남, <사라-O> 이성구, <해피, 해피 패밀리> 박경수, <슬푸다, 이도 꿈인가 하니> 백순원, <껄떡쇠타령> 이상희, <피노키오 ; 우리집이 최야!> 두나미스 종합예술원, <썸머콘서트> 최윤희, <밸리판타지> 김정숙, <매직버블> 이상옥, <그때 지금 영원> Malilka Sarabhai

작가

<그때 지금 영원> Malilka Sarabhai, <하녀들> Jean genet, <프로메테우스> Henry Bauchau, <바람의 익살꾼> 디트마르 렌츠, <서커스 하이라이트>상해시공지여문화발전유한공사, <STORM> 상해시공지여문화발전유한공사, <템페스트> W.셰익스피어, <골생원>조일도, <마릴린 먼로의 삶과 죽음> 게를린드 라인스하겐, <말하라 사랑아> 박찬규, <세상이 화~안 해요> 박범신, <달콤 살벌한 프로포즈> 안톤 체홉, <할머니가 들려주는 우리신화이야기> 류기형, <아빠의 청춘> 김정숙, <곰 & 청혼> 안톤 체홉, <천국과 지옥> 자크 오펜바흐, <천년의 기억> 김대현, <카르멘> 프로스퍼 메리메, <속살> 이은준, <연기가 눈에 들어갈 때> 쓰쓰미 야스유끼, <오이디푸스> 소포클레스, <말해요! 찬드라!> 박병수, <바람처럼 좋은 날> 홍경숙, <특명 157, 혹성의 사랑> 안재범, <외투> 니콜라이 바실리에비치 고골리, <천상의 울림> 연경진, <늙은 날의 초상> 이정남, <사라-O> 황진주, <해피, 해피 패밀리> 민복기, <슬푸다, 이도 꿈인가 하니> 박진희

안무가

<템페스트> 문근성, <마릴린 먼로의 삶과 죽음> 하미희, <세상이 화~안 해요> 배강원, <달콤 살벌한 프로포즈> 장혜린, <할머니가 들려주는 우리신화이야기> 임창숙, <아빠의 청춘> 이지영, <말해요! 찬드라!> 배강원, <바람처럼 좋은 날> 이석용, <늙은 날의 초상> 홍순아, <사라-O> 이승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