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공간 서울

작가

<숨은 집> 안네 프랑크, <귀뚜라미가 온다> 백가흠, <찬란한 오후> 볼프강 바우어, <Shouting, Macbeth!> 셰익스피어/<불면> 셰익스피어/김은정/김나정/<믿음의 기원 1> 박해성/<블루하츠> 최원종

출연진

<숨은 집> [두번째 프로젝트] 장리우, 김선일, 홍주혜, <귀뚜라미가 온다> [프로젝트 그룹 휘파람] 장용철, 정종훈, 권기대, 오용택, 이선희, <찬란한 오후> [찬란한 오후 프로젝트] 박혜영, 김지수, 임형섭, <Shouting, Macbeth!> [극단 소금창고] 정현기, 이영민, 윤상현, 김남미, 김혜영, 민도영, 장현석, 박민한, 손병하, <불면> 극단 이음, <믿음의 기원 1> [상상만발극장] 신안진, 주혜원, 김훈만, 김신혜, <블루하츠> [극단 코뿔소] 장용철, 임정은, 박지호, 최복희

제작진

<숨은 집> 이현빈(각색), 김태훈(예술감독), 유하나(무대감독), 설한솔(조명), 김창석(음악), 조하온(미술), 김혜지(무대), [유니콘 엔터] 김민별(진행), 안진혁(진행), <귀뚜라미가 온다> 김철희(조명디자인), 공성환(음악디자인), 양재영(의상디자인), 강순규(움직임), 김솔(그래픽디자인), 이현경(조연출), 송현섭(진행), 장용철(각색), <찬란한 오후> 박원광(조명디자인), 김성훈(음악디자인), 김휘연(오퍼), 정민영(번역), <Shouting, Macbeth!> 이자순(각색), 최승연(무대디자인), 박민한(조명디자인), 윤신(제작감독), 이미영(조연출), <불면> 김은정(각색), 김건호(음악), <믿음의 기원 1> 강지혜(무대디자인), 김형연(조명디자인), <블루하츠> 이정은(제작), 한자영(조연출), 유영봉(무대), 최보윤(조명), 김가희(의상), 송영옥(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