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서울댄스플랫폼

출연진

<미친 백조의 호수> 댄스 시어터 창, <내딸을 백원에 팝니다> 창무회, <죽음의 조건> 포스트에고 무용단, <마음에 강요하다> 루트댄스컴퍼니, <참긴말> 굼 컴퍼니, <For Whom 2.0> 프로젝트에스, <Mr. Lost> 세컨드 네이쳐 댄스, <우리가 잃어버린 것> EDx2, <되기되기되기> 박나훈 댄스, <몸의 협주곡, 로즈> 안성수픽업그룹, <원-After the other, 불쌍> 안애순무용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