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여름 錦江에서의 國際自然美術展(여름 금강에서의 국제자연미술전) : 마을과 예술, 예술과 마을

구성 및 개요

참여 작가: 김용수, 최운영, 강전충, 임동식, 구무회, 정영순, 조상묵, 이태형, 구자영, 남상일, 오동규, 신남철, 김해심, 이성원, Kimura Katsuaki(기무라 가츠아끼), 정연민, 서정식, 조동준, 조병호, 임완수, 이장근, 조성묵, 조동찬, 채수길, 최수현, 유선리, Gunilla Leander(구닐라 리안데), 이선주, Trudi Entwistle(트르디 엔트비스티), Niall Walsh(나일 왈스), Leif.e.Boman(리프 보만), Robert Lawrence(로버트 로우렌스), 이재희, 여경섭, 양리애, 서경열, Abdul Rashid Bin Abdul Gapur(압둘 라시드 빈 압둘 자파), Saleh Japar(살리 자퍼), Sukhvinder Singh(스쿠빈더 싱구), Nitaya Ueareeworakul(니타야 우알리 부라쿨), 조대묵, 윤여관, 김평식, Svetislav kaizer(스베티슬라브 카이저), Akatsuki Harada(아카츠키 하라다), 고현희, 이응우, 유준화, Cle mente P.Delim(클레멘트 델림), 강희준, 박봉우, 고승현

- 행사 운영위원장 고승현의 축하글

- '98예술과 마을 추진위원장·원골이장 조학묵의 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