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오브 안성수 픽업그룹 (1)

- 1부. 장미

매년 봄 돌아오는 봄의 의식, 부족은 땅을 예찬하는 춤을 추고 젊은 여자들은 선택된 자를 가려내기 위한 서클 춤을 춘다. 그런데 이번 봄에는 남자들도 젊은 여자들의 신비로운 의식에 참여하고 싶어한다. 현자는 조상신들을 부르는 의식 후 계시를 받아 남자들도 참여하게 한다. 결국 남자는 선택된 자로 희생된다. 땅은 여자를 의미하기에 남자가 희생되어야 더 조화롭고 비옥하게 된다는 것을 부족은 깨닫게 된다.

- 2부. Mating Dance

동물들은 본능적이다. 그리고 민첩하다. 특히, 짝짓기 시기에는 호르몬의 변화로 신체적인 각성은 극에 달한다. 본능적으로 서로를 유혹하기 위해 춤을 춘다. 암컷은 까다롭고, 수컷은 허풍을 떤다. 암컷은 많은 수컷들 중 최고의 수컷만을 선택하려 하지만 그조차 암컷의 변덕으로 물거품이 되기 일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