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오브 안성수 픽업그룹 (2)

- 1부. 피아졸라 공부

아르헨티나 전통탱고를 클래식화한 피아졸라의 음악에 바탕을 두고, 단순한 탱고 리듬만으로 기본 동작들을 만든다. 이를 구체적인 음에 대입시켜, 리듬이 동작의 바탕이 되면서 제스처 등 묘사적인 움직임이 많이 들어간 작품이다.

- 2부. Life_볼레로 2005

인생의 희노애락을 윤회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허공에 떠있는 듯한 착시현상을 주는 지름 9미터의 하얀 원 위에서 원구조의 움직임 구성이 만들어지며 진행된다. 이번 볼레로는 처음부터 끝까지 실타래가 연결되듯 끝날 듯 끝나지 않는 마치 만화경을 보는듯한 시각적인 환상을 갖게 하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