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공연단체
최성이 댄스프로젝트
공연장소
아르코예술극장
장소상세
대극장
공연날짜
2013.3.5 ~ 2013.3.6
장르
연극
연출
지우영
작성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

공연설명

1부: 남,북전쟁의 미국 남부 조지아주 타라농장의 장녀스카렛 오하라는 빼어난 미모와 화려한 성격으로 청년들의 선망의 대상이며 소녀들의 시기 질투를 받게 된다. 그러나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는 애슐리뿐, 그때 그녀 앞에 영국출신인 래드버틀러가 나타나지만 거만한 스카렛은 그에게 끌리면서도 멜라니와 결혼한 애슐리에게 복수하는 마음으로 그녀의 동생 찰스와 결혼을 하게된다. 그러나 찰스는 전시하게되고 상복을 입은 스카렛은 여전히 애슐리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데 전황은 점차 남부에 불리해져 죠지아주 애틀란타까지 북군이 쳐들어온다. 스카렛은 레트 버틀러의 도움으로 고향으로 피난하지만 그녀를 기다리는 건 혹독한 가난과 폐허가 된 땅이었다. 하지만 스카렛은 이를 헤쳐 나갈 것임을 하나님께 맹세한다.



2부 스카렛은 돈 많은 레트의 구애를 받아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애슐리를 연모하던 스카렛의 마음이 더해가자 둘은 싸움을 하게되고 유일한 희망이던 딸 보니가 죽게되자 레트는 더없는 실의에 빠지게된다. 스카렛은 악몽과 외로움에 시달리게 되고... 더구나 구 사람을 항상 위로해 주던 멜라니도 병으로 죽게되자 스카렛은 커다란 슬픔을 느끼게되고 애슐 리가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 자기가 아닌 멜라니였다는 걸 안 그녀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바로 레드 버틀러임을 알고 달려가지만 그는 미련없이 그녀곁을 떠나게 된다.

출연진

홍세희(스칼렛), 신은석(애쉴리), 김태린(멜라니), 황정실(타라의 정령), 정남숙(벨 와트링), 김규헌(맥밀란 출판사의 레이슨 사장), 나나(마가렛 미첼)

멀티미디어 콘텐츠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