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왔어요

공연설명

어느 날 꼭두새벽에 정승일 집으로 느닷없이 택배가 온다. 택배상자에 이상한 물건이 들어있음을 감지한 부인 송미란은 택배를 다시 반송시킨다. 다음날, 여지없이 다시 택배가 온다. 정승일 부부는 택배를 열어보지도 않고 반송시킨다. 그런데 그 순간, 필리핀에서 유학 중인 아들을 감금시키고, 그 증거로 아들의 물건을 택배로 보냈다는 인신매매범들의 협박전화가 걸려온다. 정승일과 송미란은 반송된 택배를 다시 보내달라고 반송처에 전화를 건다. 큰아들 물건이 들어있는 택배상자와 반송했던 택배상자가 계속 엇갈려 배달되어오는 가운데, 급기야 큰 상자는 작은 상자로 바뀌어 배달된다. 뼛가루가 들어있는 작은 상자. 정승일 가족은 요구한 돈을 늦게 부쳐서 큰아들의 뼛가루를 보낸 거라 생각하고 공황상태에 이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