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월의 길목

공연설명

이 작품은 한 세상에서 다른 세상으로 건너가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이다. 우리 모두는 이 지상에서 각자의 역할을 맡아 주어진 길을 가고 있을 뿐이다. 어느 날 자신이 맡은 역할에 피로를 느끼고 어떤 식으로든 상처를 받은 사람들은 주변의 가까운 이들과 더불어 또 다른 시간과 공간 그 너머의 세계를 꿈꾸기 시작한다. 겉으로 보기엔 아무 이상이 없는 멀쩡한 사람들이지만 이들은 자살이나 자살에 가까운 죽음을 선택할 만큼 세상의 중심으로부터 소외받고 외면당하고 버림받아 한쪽 구석으로 몰려있는 상태다. 그러하기에 이 세상의 아웃사이더들이 꾸는 꿈은 더 열렬하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