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서울국제연극제 : 느낌, 극락같은

공연설명

<느낌, 극락같은>은 98년 이강백연극제의 대미를 장식했던 작가 이강백의 신작이며 39년간 전업작가의 길을 달려온 그의 종착점이다. 구체적으로 '불상'이라는 주제를 표현함에 이어서 '완벽한 형태'와 '부처의 마음에 대한 집착'이라는 극단적인 세계관을 보여준다.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세속적 성공'과 '이상을 위한 기행'-에 대한 탐구를 중심으로, 극이 함유하고 있는 작가 이강백의 말속에 담긴 리듬과 이미지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