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하니 용궁

뚝딱하니가 효심 자라를 돕기 위해 깨비 뚝딱! 토끼로 변신!

도깨비마을 놀이터에 근심 가득 효심 자라가 나타났어요. 자라 할아버지의 요리를 먹은 용왕의 아들이 그만 몹쓸 병에 걸려 요리사들을 전부 잡아 가두었답니다. 병을 고치기 위해선 산속 동물의 그 무엇이 필요하답니다. 할아버지를 위해 모험을 떠난 효심 자라의 사연을 들은 우리의 도깨비 대장 뚝딱하니. 효심 자라를 돕기 위해 멀고 먼 바다 속 용궁으로 길을 나섭니다.

과연 뚝딱하니는 용궁에서 효심 자라를 도와 무사히 요리사 할아버지를 구할 수 있을까요?

제작진

PD방석형(원작), 엄철호(제작PD), 장대성(조연출), 박근여(의상디자인), 윤미연(무대.소품 디자인), 박종화(조명디자인), 김경훈(컨셉아트), 김규호(조명스태), 박수진(음향감독), [한국영상연합](영상촬영(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