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배달서비스 간다

일반인들과는 다르게 '그림'으로 생각하는 그녀, 템플 박사의 색다른 자서전.

<템플>은 세계적인 동물학자로 널리 알려진 '템플 그랜딘(Temple Grandin)박사'의 이름으로, 그녀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한 '간다'의 움직임과 몸짓을 적극 활용하는 '신체연극'의 특징이 강한 작품이다.

[줄거리]

템플 그랜딘은 그의 나이 2살에 앞으로 평생을 보호시설에서 살아야 할 거라고 진단받은 자폐아였다. 중학교 시절 자신을 놀리는 아이를 때려 퇴학당하고 신경발작 증세로 고통을 겪지만 어머니와 정신과 주치의의 도움으로 마운틴 컨트리 고등학교에 입학한다. 그곳에서 칼록 선생님을 만나 결국 자신만의 세계를 받아들이게 되는데....

[공연실황 생중계] - 공연 in ARKO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