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예술극장

불안을 달래고자 사부작사부작 시(詩)에 음을 실었던 그네들의 행위

인류의 조상은 살아남기 위해 생존자의 세포에 불안을 세뇌하였을 것이다. 불안은 생존에 있어 긍정의 심리로 해석해볼 수 있다. 본 공연은 소수의 예술 음악이었던 오래된 노래 정가(가곡, 가사, 시조)를 현대 가객이 새롭게 작사, 작곡, 편곡, 협업하여 <불안>을 소재로 어두운 감정의 단편을 역설적으로 해석하여 전하는 음악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