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사람

이 이야기는 17년 전에 아버지가 저지른 작은 부정한 사건에서 시작된다.

어떤 작은 사건은 누군가에겐 평생 잊을 수 없는 질문과 억울함을 남겼지만 세상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여전히 굳건하다. 아버지의 딸인 은지는 '감정 표현 불능증'을 진단받았다. 어른들은 은지를 병명으로, 죄명으로 쉽게 정의 내리고 단정 짓지만, 은지는 세상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