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발전소301

돈으로 시간을 소유하게 된 미래. 타임택시를 탄 아버지와 아들의 눈물겨운 인생역경해소감동스토리!

2053년 10월 17일. 타임택시 정류장에 한 남자가 나타난다. 인기 영화배우, 윤경택. 그는 한 여자의 사진을 들고 그녀를 만나러 간다고 한다. 시간 여행에 대한 주의사항을 설명하는 가이드. 미래에서 왔다는 사실을 알리지 말 것. 어떠한 물건도 전해주지 말 것!

윤경택과 가이드는 그렇게 2020년 10월 17일 밤, 서울의 한 버스 종점에 도착한다. 윤경택과 가이드는 아버지, 윤시국이 바람을 피우다 적발되는 현장을 목격한다. 그리고 사진 속 여자는 아버지와 바람을 피운 여자임도 밝혀진다. 경택은 이러한 과거를 바뀌기 위해 왔음을 가이드에게 고백하고, 그를 돈으로 매수하여 다시 또 과거로 돌아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