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테우스의 간

"너도 그렇게 안 보여"

한국에서 간을 팔며 살아가는 프로메테우스, 독수리와 함께 장기 매매 사업을 시작한다. 한편 프로메테우스에게 간을 공급받던 장기 밀매 사업장의 보스는 더 이상 장기를 팔러 오는 사람이 없자 부하 직원인 닥터와 함께 음모를 꾸미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