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문학을 마주하다

공연설명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공연예술창작산실-오작교프로젝트”는 전속작곡가의 창작곡 실연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오케스트라와의 교류협업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이러한 오작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속작곡가의 창작곡 실연기회 확대에 힘쓰고 있습니다. 창작곡을 감상하고 응원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