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남자

횟집 딸, 명희는 겁쟁이에다가 결단력 없는 약혼자 형진이 불만이다.

어느 날,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한 청년이 횟집에 나타나 며칠 전, 유명한 악당 태백산 하이에나를 죽이고, 묻고 오는 길이라고 고백한다. 형진과 다르게 씩씩한 청년의 모습은 명희 마음을 잡아당긴다. 마을 사람들은 그의 이야기에 감탄해 그를 영웅으로 치켜세우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