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자크와 그의 주인

공연단체
극단 모이공
공연장소
아름다운극장
공연날짜
2020.12.4 ~ 2020.12.4
장르
연극
연출
성준현
작가
밀란 쿤데라 Milan Kundera
작성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

공연설명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작가 밀란 쿤데라의 유일한 희곡 한국 초연.

자크와 그의 주인, 목적지도, 이유도 알 수 없는 여행길에 오르다.
그들은 자신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 여행길은 목적지도, 이유도 알 수 없이 이어진다. 그것은 오로지 "저 높은 곳에 씌어 있을 뿐이다." 무료한 여행길을 달래기 위해 자크는 자신의 첫사랑, 동정을 잃은 얘기를 하기 시작하고, 주인의 사랑, 여인숙 여주인 사랑과 복수 이야기가 이어진다.

자크와 주인의 여행에 주인의 사랑, 자크의 사랑, 그리고 포므레 부인의 사랑까지 세 가지 사랑 이야기가 놓인다. 자크의 사랑 이야기는 여인숙 여주인이 들려주는 포므레 부인의 사랑 이야기로 중단되고 기사와 아가트, 비그르와 저스틴, 후작이 무대 위 한자리에 모인다. 그리고 주인의 사랑 이야기는 자크와 주인을 기이한 결말로 데려가는데...

출연진

김명섭(자크), 이윤상(자크의 주인), 정아미(여인숙 여주인), 김철리(아버지 비그르), 이창호(생투앙), 김웅희(후작), 이희자(어머니), 이우복(아들 비그르), 이석구(판사 아가트), 허솔(저스틴), 김남수(종업원, 경찰서장), 김아영(딸)

제작진

백선희(번역), 지대현(기획), 이아림(이아림), 김은찬(김은찬), 동하(동하), 전치화(무대), 박상백(무대), 안숙녀(분장), 성희재(의상), 최나영(소품), 송수희(음향), 조시온(음향오퍼), 이경성(조명오퍼)

멀티미디어 콘텐츠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