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 대 줄리엣

이혼 지경에 이른 오페라 가수 부부!

아내는 각광받는 주연으로 활동 중이고, 남편은 화려한 데뷔에 비해 슬럼프를 겪고 있다. 서로에 대한 오해가 쌓이고 갈등의 골은 깊어져서 이혼할 날짜만 기다리던 중 하필이면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에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각각 캐스팅된다.

캐스팅 단계부터 리허설 기간 동안 두 사람은 상대방의 노래, 연기, 성격과 외모를 깍아내리며 끊임없이 티격태격한다. 하지만 배역에 몰입할수록 달라지는 그들의 눈빛과 노래! 이제는 공연 막바지, 무대 위에서 아내와 남편은 각각의 배역 속에 투영된 자신의 실체를 만나며 거짓 속의 진실을 노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