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WIFE

공연설명

이 작품은 여성의 권리 신장과 성소수자에 대한 시선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유기적이고 집중력 있게 다루며, 각 시대의 사회적 통념을 향해 도전장을 던진다.

1959년 LOVER 수잔나와 데이지

데이지는 연극 '인형의 집'이 끝나고 '노라'역 배우의 분장실로 찾아간다. 누군가의 딸 혹은 아내의 삶을 살아온 데이지에게 이 시간은 특별한 순간으로 다가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