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춤, 집전 集展 - 전통과 창작의 만남 : 김매자 작품전 - 스승의 춤길을 동경하며

역사를 담고 있는 몸, 순수한 몸과 춤의 본질을 고민하다

2020 전통과 창작의 만남 춤, 집전은 춤 작가들에게 미래로 나아갈 춤 길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춤의 근본에 파고, 들고, 나서보니 어느덧 그 춤은 맥을 가졌고 생명이 있었으며 힘과 기운의 강단으로 서로 보듬고 치유하고 위로하고 있었습니다. 이는 춤의 지속성이 갖는 명확한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