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배달서비스 간다

"내가 긑났고 하기 전까진 끝난 게 아니랑께!"

"뜨겁고도 치열한 고교전국체전 4강전, 한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김장감이 감동고 우승을 위해 마지막 사활을 건 경찬의 한 판 승부가 시작되는데..!!!"

경찬은 한 때 도대표와 국가대표 상비군까지 했던 고등학교 유도선수였다. 하지만 슬럼프가 오면서 점점 운동에 대한 회의를 느낀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