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윈스턴 내한공연 - Winter in Summer

<공연소개>

깊고 아름다운 피아노 터치로 자연과 공명하는 피아니스트 조지 윈스턴이 오는 6월 2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로 아름답고 투명한 울림으로 한국 관객을 찾아옵니다. ‘가장 자연을 닮은 피아니스트’로 손꼽히며 한국에서도 폭넓은 팬층을 가진 조지 윈스턴은 내한공연을 가질 때마다 매번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뜨거운 갈채를 받아왔습니다. 계절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을 닮은 음악을 선사하고 항상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지향하는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조지 윈스턴과의 만남의 자리를 향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