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부다페스트 섹소폰 콰르텟 내한공연_Budapest Saxophone Quartet

공연설명

서울에서 느끼는 동유럽 클래식의 색다른 묘미, 2012년 3월 봄을 맞아, 충무아트홀에서 헝가리 최초의 색소폰 콰르텟(4중주단)이 연주하는 동유럽의 색소폰 연주를 선보인다. 독일, 이태리 등에서 개최된 국제 대회 수상을 비롯하여, 최고 수준의 컨템퍼리 음악을 구사하는 연주자에게 부여하는 'Artisjus'상을 받은 부다페스트 색소폰 콰르텟 연주팀은 일본, 미국, 캐나다, 스페인, 프랑스 등 해외 각국에서 정기적으로 연주활동을 하며 전세계의 음악인들을 만나왔다. 이번에는 한국을 찾아, Budapest Saxophone Quartet 만의 독특한 편곡으로 만들어진 연주곡들 외에 소프라노 김희정씨와는 헨델의 '메시아', 아르디티의 '입맞춤'과 남자의 자격 합창곡으로 더욱 익숙해진 영화 '미션'의 테마곡 '넬라판타지아' 등 4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하순원씨와는 클래식 재즈의 대표곡인 '랩소디 인 블루'를,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와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수록곡인 ABBA의 'Dancing Queen'과 'The Winner Takes It All'을 선보이는 등 한국인에게 친숙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한국의 음악애호가들과의 첫 만남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