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KT&G와 함께하는 시크릿가든 내한공연 : Winter Poem

시크릿 가든의 최신 음반 타이틀 Winter Poem, 겨울의 시를 이번 공연에 만나보게 된다.

겨울은 죽음이나 잠 등 정적인 이미지와 결부되지만 시크릿 가든이 들려주는 겨울의 시는 조금 다르다. 화려하게 피어날 봄을 맞이하기 위해 인내하며 기다리는 희망의 시간이기도 한 겨울, 이러한 희망의 메시지가 이번 콘서트에 담겨 있다. 가슴으로 느끼고 귀로 스며드는 시크릿 가든의 멜로디면 가슴 따뜻해지는 겨울날 추억 만들 준비는 완벽하다.